• NOTICE

'장덕철' 장중혁, '대박부동산' 삽입곡 부른다…첫 솔로 OST 도전

HIT 236 / 관리자 / 2021-04-28

'장덕철' 장중혁, '대박부동산' 삽입곡 부른다…첫 솔로 OST 도전

 

 

그룹 장덕철(장중혁 덕인 임철)의 멤버 장중혁이 솔로로 드라마 OST에 처음 도전했다.

소속사 더블브이이앤티는 28일 “장덕철의 멤버 장중혁이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OST인 ‘돈트 크라이(Don’t Cry)’의 디지털 음원이 오늘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전했다.

장중혁이 부른 ‘돈트 크라이’는 장중혁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기타, 오르간이 조화를 이룬 빈티지 록 스타일의 곡이다. 우울해하는 연인에게 위로를 건네면서도 함께 아파하는 주인공의 마음을 표현했다. 그룹 장덕철에서 감성 발라드를 선보였던 분위기와는 다르게, 장중혁의 보컬로 만들어진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중혁은 3인조 보컬 그룹 ‘장덕철’의 메인 보컬로 2015년 디지털 싱글 ‘그때 우리로’로 데뷔한 후 새롭고 다양한 음악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날처럼’, ‘그대만이’와 최근 발매한 ‘겨울잠’ 등의 히트곡들을 통해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던 장중혁의 음색은 28일 발매되는 ‘돈트 크라이’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기교와 감성으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기존의 사랑스러운 이미지 대신 시니컬한 프로페셔널 퇴마사로 변신해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는 장나라와 부드럽고 자신의 젠틀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능청스러움과 치밀함을 넘나드는 캐릭터를 연기한 정용화의 명품 연기와 함께 기존 퇴마 드라마와 다른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대박부동산’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한편 장덕철은 ‘겨울잠’ 이후 신보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