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TICE

이상미·장덕철·정시현, 추석 인사 손글씨 공개 “방역 수칙 잘 지켜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를”

HIT 315 / 관리자 / 2021-09-20

이상미·장덕철·정시현, 추석 인사 손글씨 공개 “방역 수칙 잘 지켜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를”

 

 

더블브이 소속 아티스트들이 따스한 마음을 담은 손글씨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더블브이이앤티는 20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덕철(장중혁, 덕인, 임철)과 가수 이상미, 배우 정시현이 추석을 맞아 손글씨로 전하는 인사 메시지를 공개했다.

먼저 ‘내사랑투유’를 통해 MC로 활약중인 이상미는 “곁에 있는 사람의 응원과 온기가 더욱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명절 건강하게 보내시고 힘내세요”라며 따뜻한 마음을 담은 메시지메 추석 인사를 전했다. 그룹 장덕철 역시 각자의 자리에서 정성스러운 손글씨로 “건강 잘 챙기시고 안전하게,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기를 바란다. 빠르게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는 내용을 통해 근황과 인사를 전했다.

비비고에서 진행하는 ‘farm to table’ 컨텐츠를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는 배우 정시현 역시 “민족대명절 추석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방역수칙을 잘 지켜서 즐거운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말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소속사 더블브이이앤티 역시 “2021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라며, 올 하반기 더블브이이앤티의 아티스트가 더 많은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